오는 14일까지 제품 구매 시 15만원 상품권과 워터렛 2개 증정

에스엠디솔루션의 신개념 구강세정기 ‘코모랄’ <사진-에스엠디솔루션>
▲ 에스엠디솔루션의 신개념 구강세정기 ‘코모랄’ <사진-에스엠디솔루션>

[폴리뉴스 최성모 기자] 신개념 구강세정기 코모랄의 개발사 ㈜에스엠디솔루션은 추석을 맞아 14일(수)까지 ‘추석 맞이 구강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치솟는 물가에 가계경제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실속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오는 14일까지 코모랄 공식 온라인몰에서 코모랄 제품 구매 시 모든 고객에게 15만원의 신세계상품권과 3만 6000원 상당의 워터렛 2개가 추가로 증정한다. 

‘코모랄’은 사용 방식이 기존 구강세정기와 완전히 다른 신개념 구강세정기로, 마우스피스처럼 생긴 워터렛을 본체에 연결하고 입에 넣어 작동하면 60개 물줄기가 360도에서 분사돼 잇몸과 치아 사이를 구석구석 씻어낸다. 세정에 쓰인 물은 뱉을 필요없이 기기가 자동 흡입해 장소 구애 없이 침실, 욕실, 주방 등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에스엠디솔루션의 김현정 대표는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아 이번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처음 진행하는 실속 프로모션인 만큼 이번 혜택을 통해 알뜰한 쇼핑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모랄 추석 선물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코모랄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 메타샵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스엠디솔루션은 서울대기술지주회사의 자회사로,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치과마취과 교수인 김현정 대표가 설립했다. 2020년 1월 ‘CES(세계가전전시회)’에서 혁신상을 받은 것에 이어 2021년 11월 산업기술진흥유공 포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으며 기술력을 입증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