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설 명절을 안전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 연휴 기간 동안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展)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은 오는 2월 1일부터 27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명절 기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은 가상 공간에 원작 그대로 재현한 작품부터 MZ세대 작가들의 일러스트까지, 총 42명의 작가들이 호랑이를 주제로 선보이는 50개의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이프랜드 공식 인플루언서 이프렌즈들이 출동해 설날 특집 퀴즈쇼, 명절 음식 이야기, 설날 덕담 나누기 등 매일 약 30개가 넘는 설날 특집 모임을연휴 기간인 이달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이프렌즈는 이프랜드에서 운영하는 신개념 메타버스 인플루언서 그룹이다. 아나운서, 작가, 배우, 교수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됐으며 현재 230여명이 활동 중이다.

이외에도 지난 1일 이프랜드에서 생중계했던 정동진 해돋이 영상도 설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7시부터 이프랜드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양맹석 SKT 메타버스CO담당은 "이프랜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요소들이 즐겁고 안전한 명절을 지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