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2012학년도 맞아 전기 신•편입생 모집

‘공부에는 때가 있다’라는 말은 옛말이 된지 오래다. 현재는 학점은행제와 평생교육원 등을 통해 공부하고자 마음만 먹는다면 언제든지 공부를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환경이 제공되고 있다. 또한 패션디자인학과, 실용음악과 등 실무적인 경험을 중요시했던 분야에서도 학점은행제가 접목돼 보다 전문적인 이론과 실용교육이 가능해졌다.

특히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는 방송, 광고, 디스플레이, 무대 의상 등에 관련된 다양한 분야를 실무중심 프로그램으로 학습할 수 있는 특성화 전문 교육기관으로 각광받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전공, 무대의상 전공, 패션디자인 전공, 패션머천다이징 전공까지 총 네 개의 전공으로 구성된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는 4년제 졸업 학위를 3년 만에 조기 취득하는 것이 가능해 시간적 효율성을 극대화했기 때문.

또한 교과 과정 중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4년제 대학에 편입하거나 대학원에 진학하는 것이 가능한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는 것도 서경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의 장점이다.

한편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는 2012학년도를 맞아 전기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와 법령에 의해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는 오는 2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개별 통보한다.

재학 중 성적 우수자의 한해 무대의상연구소, 학교 패션 기업 ‘S by sku’ 연구원으로 활동할 수 있으며, 철저한 이력 관리는 물론 취업 우선 추천을 받을 수 있는 서경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는 전문적인 실무 교육을 통해 패션디자인 분야의 고급 인재를 육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lifeedu.skuniv.ac.kr)또는 전화(02-940-753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