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재료부터 건강식품, 스낵, 홈 카페 재료까지 각종 식료품 최대 37% 할인
쇼핑 편의를 위한 브랜드관을 비롯해 즉시할인, 쿠폰할인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쿠팡은 봄을 맞아 인기 식료품을 한곳에 모은 ‘2021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쿠팡은 봄을 맞아 인기 식료품을 한곳에 모은 ‘2021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폴리뉴스 김미현 기자] 쿠팡은 봄을 맞아 인기 식료품을 한곳에 모은 ‘2021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식재료부터 건강식품, 스낵과 음료, 커피 및 차류까지 여러 식료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19일까지 진행된다.  

‘2021 푸드페어’는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했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든 ‘브랜드관’도 별도로 마련했다. 재미있는 쇼핑을 위한 요소도 더했다. ’이 조합 찰떡궁합’ 코너에는 같이 먹으면 식료품들을 매칭해 선보인다.  
 
여러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봄철 인기 식료품 9개를 선정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이 마련돼 있다. 일부 상품에 한해 즉시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대표상품으로는 몰티져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담터 둥굴레차 (3개), 보뚜 유기농 레드비트즙, 넛츠팜 구운 아몬드, 맥콜 등이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거나 먹거리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주 찾는 인기 식료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놨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이번 푸드페어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