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스 S2 AS X’ 4개 구매 시 타이어 2개 무상 증정 쿠폰 제공

한국하이어는 오는 10월 31일까지 SUV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타이어를 증정하는 ‘벤투스 더 프리미엄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 한국하이어는 오는 10월 31일까지 SUV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타이어를 증정하는 ‘벤투스 더 프리미엄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폴리뉴스 강필수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10월 31일까지 SUV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타이어를 증정하는 ‘벤투스 더 프리미엄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 매장과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함께 진행된다. ‘벤투스 프리미엄 컴포트’ 상품군의 ‘벤투스 S2 AS X’ 상품 4개를 구매하면,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타이어 2개 무상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무상 증정 쿠폰 소지 고객은 오는 2022년 8월 31일까지, 행사 상품인 ‘벤투스 S2 AS X’ 뿐만 아니라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상품군의 ‘벤투스 S1 에보3 SUV’, ‘윈터아이셉트 프리미엄’ 상품군의 ‘윈터아이셉트 에보2 SUV’, ‘윈터아이셉트 아이스’ 상품군의 ‘윈터아이셉트 X’ 중 한 가지 상품을 4개 재구매 하면, 2개를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다. 쿠폰은 오는 11월 1주차에 발송될 예정으로 동일 차량에 한해 적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 대상 상품인 ‘벤투스 S2 AS X’는 ‘벤투스 S2 AS’의 SUV용 타이어다. 한국타이어는 해당 타이어가 SUV 차량에 최적화됐으며, 승용차용 타이어 수준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완성차 브랜드 SUV 모델에 대한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확장하고 있다. 포르쉐의 스포츠 SUV ‘마칸’과 ‘카이엔’,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SUV ‘GLC’, ‘GLC 쿠페’를 비롯해 아우디의 SUV ‘Q7’과 ‘SQ7’, BMW의 대표적인 중형 SUV 모델 3세대 ‘뉴 X3’와 ‘X4’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는 등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