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현대인들은 달달한 음식, 커피, 음주 등 몸에 좋지 않은 음식들에 노출될 위험이 굉장히 많다. 지나치게 단맛이 강한 음식의 경우 스트레스 해소와 업무의 능률 향상에 어느정도 도움을 주는 것은 맞지만 여러가지 질병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음식들이 치아에 남아 치아 건강을 망가뜨리고 구취를 유발하기도 한다. 또한 직장인, 대학생들의 경우 매일 한잔 이상의 커피를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커피 또한 지나칠 경우 치아 변색과 구취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구강 건강에 좋지 않다. 이런 이유들로 인해 최근 50~60대뿐만 아니라 20~30대의 연령층에서 치과치료를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잘못된 음식 습관으로 인해 망가질 수 있는 구강 건강을 많이 걱정하고 있는 상황에서 5STAR4A 천연허브치약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5STAR4A 천연허브치약은 다양한 음식과 시중 판매중인 치약에 들어가는 인공 감미료와 착향제 등이 일절 첨가되지 않고, 구강의 건조함을 유발해 구취와 세균 번식의 원인이 되는 합성계면활성제 성분대신 코코넛에서 유래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치약으로 인해 구강 건강이 나빠질 수 있는 부분을 방지한 제품이다.

이런 성분들로 인하여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의약외품으로 등록되었으며 FDA, HALAL, QSAT, SGS, OTOP 등 국제적으로 인체 무해와 안전성, 구취 제거, 미백효과, 치아와 잇몸 치료 효과를 인정받은 토탈 케어 치약으로 국내에서는 태국 여행시 꼭 구매해야 하는 기념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5STAR4A 천연허브치약의 공식 판매처인 온라인 쇼핑몰 강남주부(대표 이태형)의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좋지 않은 식습관 때문에 요즘은 2~30대 젊은 층에서도 치과 치료를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이런 분위기 때문인지 많은 사람들이 구강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치약에 대한 성분을 꼼꼼히 체크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어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5STAR4A 천연허브치약의 인기가 연령층을 가리지 않고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5STAR4A 천연허브치약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판매처인 강남주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