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808세대의 대단지로 이중 마지막 2차 물량 349가구 공급
대형마트, 백화점, CGV, 순천병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

강청수변공원 앞에 조성되는 금호산업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 조감도. <사진=금호산업 제공>
▲ 강청수변공원 앞에 조성되는 금호산업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 조감도. <사진=금호산업 제공>

 

금호산업은 3월 전남 순천시 서면 선평리 613번지 일원에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지하1층~지상18층 6개 동 총 349세대 규모다. 지난해 완판된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에 이어 서면 강청수변공원 일대에만 총 808세대 규모의 금호어울림 타운이 형성된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전용면적 84㎡~99㎡의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 84㎡A 194세대 ▲ 84㎡B 35세대 ▲ 84㎡C 35세대 ▲ 84㎡D 31세대 ▲ 99㎡ 54세대 등이다.
 
단지는 조망권 및 자연환경이 우수하다. 강청수변공원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기적의 놀이터와 축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족구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추고 있다. 
  
광역교통망도 좋다. 남해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한 순천IC가 가깝다. 버스정류장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KTX 순천역도 가깝다. 순천 시내 이동이 편리한 삼산로와 백강로가 단지와 인접해 있다. 

교육시설도 밀집돼 있다. 단지 1.5㎞이내에 동산초, 용당초, 향림중, 순천여중, 팔마고, 효산고, 순천제일고 등이 위치해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마련돼 있다. 홈플러스, 이마트, NC백화점, 중앙시장 등 인근에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 순천시청, 순천병원도 인접해 있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단지를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특히 전 세대를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전용84㎡이상)으로 구성했고, 공간활용도가 높은 4bay 신평면(일부타입) 위주의 설계를 적용했다. 

전용 84㎡B 타입은 강청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한 3면 개방형 설계를 적용해 조망권과 채광이 우수하다. 입주자 편의를 위해 전 가구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수납공간이 우수한 펜트리(일부세대)와 알파룸(일부세대)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금호산업 분양관계자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공급된 1차 물량이 조기에 완판됐다” 며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2차 물량은 인근 시세대비 저렴한 분양가에 지역 내 선호도 높은 중대형 평면으로 구성한 만큼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 986-1번지(홈플러스 순천점 옆)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