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공간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실내 공기질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특히, 건물을 지을 때 사용되는 건축 자재나 접착제, 페인트 등에는 1급 발암물질로 분류되는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될 수 있어 건강상 심각한 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데 실내 공간에 기인한 질환으로 새집증후군이 대표적이다. 

새집증후군 발생의 주범으로 꼽히는 유해 물질, 포름알데히드는 독성이 매우 강해 이 물질에 지속적으로 노출된다면 아토피, 호흡기 질환, 심장병을 비롯하여 심한 경우, 암까지 발병할 수 있다. 신생아, 임산부, 노약자처럼 독성물질에 대한 면역기능이 약한 사람에게 치명적으로 작용될 수 있어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새집증후군을 일으킬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안전관리가 강화되고 새집증후군 정기점검에 중요성이 높아지고 공감대가 형성되는 등 사회 전반에 걸친 새집증후군에 대한 인식도 더욱 강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새집증후군제거 전문업체 한스클린의 관계자는 “건물을 짓기 위해서는 수많은 건축자재와 작업 물품이 사용된다. 이러한 내장재로부터 발생하는 수많은 환경 호르몬과 오염물질의 문제점과 위험성에 대해서는 이미 매스컴을 통해 여러 차례 다뤄지고 있다.” 라며 “단순히 환기를 한다고 새집증후군 발생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기 때문에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실질적 개선이 필요하다.” 라며 새집증후군 제거의 필요성을 언급했다.

단열성이나 기밀 성능 등이 향상된 건물에서는 실내 온도 차가 줄어들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으나 적절한 행동을 취하지 않으면 실내 공기는 오염되어 새집증후군 발생의 원인이 된다. 공간에 맞는 적절한 새집증후군 제거방법으로 발빠른 대처가 필요하다.

새집증후군 제거 전문, 한스클린은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ISO14001 환경경영시스템을 획득하는 등 서비스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국내 대표 청소기업으로 새집증후군 시공 공정 및 장비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청소 품질 강화를 위해 자체 제작한 장비를 사용하여 친환경 새집증후군 작업의 성과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기술연구소와 아카데미를 별도 운영하고 하청 없이 100% 직영 시스템 하에 인력투입 및 시공, 사후관리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새집증후군 제거 특화 브랜드인 ‘에어리스’의 론칭은 새집증후군 전담 부서를 개별 관리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질 강화에 중점을 두는 한스클린의 자신감을 대변한다.

현재, 한스클린에서는 새집증후군을 비롯하여 시공상품을 묶음 계약할 시 무료로 나노글라세 시공 또는 공기청정기를 제공받을 수 있는 다양한 맞춤 이벤트를 진행하며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스클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