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한 날씨와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인해 트러블이 쉽게 생겨 피부고민을 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피부에 관심이 많은 경우 항상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상태를 유지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겨울철엔 주로 수분크림과 영양크림만을 이용해 관리하게 되는데 홈케어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습관이 중요하며 주기적으로 피부의 모공청소를 진행해 주어야 피부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그러나 홈케어만으로는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관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고 빠른 시간 내에 큰 효과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데 지속적인 관리를 함에도 불구하고 여드름, 모공확장증 등의 피부트러블이 생겨난다면 아쿠아필시술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아쿠아필’은 기존의 필링 방법과는 달리 수분공급을 동시에 하는 미세박피술로 흡입압력을 대기압과 가장 근접한 750mmhg로 맞추어 미세박피와 동시에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주는 최신 수분박피흡입 시술이다. 일반레이저 시술과 달리 피부 자극이 적고, 한 번의 시술만으로도 피지가 감소하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공급으로 피부결이 정돈되는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있다.

대략 10~15분의 짧은 시술시간으로 통증이 거의 없어 만족도가 높으며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제거, 수분공급, 항산화 물질의 공급 등을 동시에 진행이 가능하다.또한,시술 후에도 붉어지거나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등의 부작용이 적으며 시술 이후 바로 일상생활이나 세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아쿠아필은 아하, 살리실산, 고농축 하이드로 에센스 등 3단계에 걸친 솔루션으로 피부 속에 침투시키기 때문에 피부 속 노폐물과 피지, 모낭충을 제거하여 전반적인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물질들을 제거한다. 모공 청소 및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 속부터 수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촉촉한 피부는 물론이고 맑고 밝은 피부를 가지는데 도움을 준다.

효과가 좋다고 할지라도 개개인의 피부 상태 등에 따라 효과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시술을 원하는 이들은 가격이나 병원의 거리 등 단순한 조건만 따져 시술을 결정하기 보다는 전문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아울러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평소 충분한 섭취와 생활 습관,식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여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글 : 리파인의원 설성진 원장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