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개성표현이자 예술 행위로까지 인정받고 있는 문신. 굉장히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여겨지면서 젊은 층의 문신에 관한 관심은 매우 증가했다.

 

이와 같은 문신을 피부에 새긴 후 꾸준히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면 다행이겠지만, 문신 시술을 받은 이들이 증가한 만큼 문신 제거를 원하는 이들도 비례해 늘고 있다.

 

여전히 문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있어 사회생활, 일상생활을 하는 데 지장을 받을 수 있으며, 문신의 디자인에 대한 불만족, 단순한 싫증도 문신 제거를 원하는 이유가 된다. 이처럼 문신을 받고 난 후 후회하거나 지우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타투 제거 방법을 알아볼 필요가 있다.

 

하지만 문신은 새기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힘들어서 문신 지우는 법을 선택하는 데 있어 신중히 고려해야 할 필요성이 크다. 문신제거 후 흉터가 남지 않도록 안전하게 타투 지우기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개인별 맞춤 치료와 첨단 장비를 통한 치료가 필요하다.

 

문신이 험악한 인상을 만들거나 유행이 지난 디자인이 되었을 경우 보통 문신제거병원을 찾아 문신지우는비용 등에만 관심을 두게 되기 쉽다. 그러나 문신지우기는 비용뿐만 아니라 어떤 장비를 사용해 어떻게 지우는지가 매우 중요하다.

 

문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선 사용한 색소의 종류와 색상, 피부 침투 깊이 등을 세밀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문신제거의 독자적인 효과를 보이는 레이저 장비인 피코웨이를 통해 문신제거 시술을 진행한다. 피코웨이 레이저는 빠른 빛으로 에너지를 전달하여 표피층, 진피층 색소 파괴 역할을 한다.

 

특히 미세 조절로 원하는 색소만을 파괴 가능하여 세심하게 문신을 제거할 수 있어 문신 제거 후 흉터 등의 후유증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피코웨이 레이저와 같이 매우 빠른 레이저의 속도를 갖춘 장비를 통해 색소를 더욱 잘게 부술 수 있다면 피부에 얼룩을 남기지 않고 매우 정교하게 타투 제거에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섣불리 새긴 문신으로 후회 중이라면 안전한 레이저 문신제거 시술을 통해 원래의 깨끗한 피부를 되찾는 것이 좋다. 문신 제거를 원하고 있다면 안전성과 효과가 확인된 시술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글 : 안성열성형외과피부과의원 안성열 원장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