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법인기업 ㈜래오이경제가 장애인복지 전문법인 승가원과 첫 공동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다. 2019년 12월, 실무자들 간의 협의 끝에 뉴질랜드 산 녹용이 함유된 마사지크림인 통쾌한 녹용크림 120ml, 60ml, 20ml 각각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통쾌한 녹용크림은 뉴질랜드산 녹용이 함유된 마사지 크림으로, 어깨, 목, 다리 등 마사지가 필요한 부분에 바르면서 마사지 하면 은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온열감을 동반하는 크림으로 온라인 인기 품목 중 하나이다.

㈜래오이경제는 2011년, 한의사 이경제 원장이 설립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건강제품을 기획, 판매하는 기업으로 홈쇼핑,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다양한 전통원료 기반의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건강제품을 기획, 판매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1996년부터 사회복지사업을 시작하여 현재 장애인복지 전문법인으로, 불교계 최대 장애인 생활시설인 승가원자비복지타운과 서울시 최대의 장애아동시설인 승가원장애아동시설, 장애인복지관, 장애인그룹홈, 지역사회종합복지관, 어린이집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복지 분야별로 대상에 맞는 전문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비복지의 이념을 실천하는 법인이다. 특히 최근에는 열악한 환경이였던 승가원장애아동시설의 새로운 보금자리 ‘승가원행복마을’을 준공하면서 장애인복지의 선두로 나아가는 모범법인으로서의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래오이경제와 승가원의 공동 사업은 이번이 처음으로, 점차 대상과 물품, 금액을 다양화 하여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래오이경제 대표이사이자 이경제 한의원 원장인 이경제 대표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행복을 제공하는 복지인 ‘자비복지’를 실천하는 승가원의 이념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꾸준히 후원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에 승가원 관계자는 “승가원 장애가족을 위해서 전달해주시는 후원물품들은 빠짐없이 장애가족들을 위해서 사용되고 있고, 장애가족들에게 꼭 필요했던 물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래오이경제처럼 승가원을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승가원 장애가족들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다”고 하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승가원으로 후원된 ㈜래오이경제의 통쾌한 녹용크림은 승가원 산하의 <승가원자비복지타운>,<성북장애인복지관>,<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이천시장애인복지관>,<삼전종합사회복지관>등 승가원에서 운영중인 산하기관에 배분되어 사용될 예정으로, 특히 스페셜 올림픽 등 각종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높은 성과를 보이며 활약하는 장애인 배드민턴 선수단에게도 선물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