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드라이빙을 즐기는 나‘라는 콘셉트로 ‘롯데카드 I’m DRIVING’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 롯데카드가 ‘드라이빙을 즐기는 나‘라는 콘셉트로 ‘롯데카드 I’m DRIVING’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드라이빙을 즐기는 나’라는 콘셉트로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주유, 드라이버, 오토 할인 혜택을 담은 ‘롯데카드 I’m DRIVING’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주유 할인’ 서비스로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DC ONE(특별할인)과 언제 어디서나 적용되는 DC ALL(기본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DC ONE은 주유소 브랜드(SK에너지/GS칼텍스/현대오일뱅크/S-OIL)와 요일(평일/주말) 6가지 항목 중 고객이 선택한 1가지 항목에서 5만원 이상 주유 시 5천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DC ALL은 모든 주유소에서 결제금액에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5%를 결제일 할인해준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50/100/150만 원 이상일 경우 DC ONE은 월 1/2/3회, DC ALL은 5000원/1만 원/1만5000원의 한도를 제공한다.

‘드라이버 할인’ 서비스로 음식점과 다양한 생활편의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음식점 업종에서 18시부터 20시까지 건당 2만 원 이상 결제 시, 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에서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시, 주차장/세차장에서 결제 시, 카카오드라이버 앱에서 대리운전 자동 결제 시 5%를 결제일 할인해준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50/100/150만 원 이상일 경우 음식점 업종과 다양한 생활편의 업종으로 각각 3/6/9000원의 한도를 제공한다.

‘오토 할인’ 서비스로 엔진오일 교환과 자동차보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 방문해 엔진오일 교환 시 2만5000원을 현장 할인해주고, 손해보험 업종에서 30만 원 이상 자동차보험료 결제 시 1만 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각각 연 1회씩 제공한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8000원이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 회원인 경우 연회비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내년 2월말까지 진행한다.

한편, 롯데카드는 고객의 ‘나다움’을 가장 잘 나타내는 고객 소비가치와 경험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분류, 그에 맞는 맞춤형 할인을 제공하는 ‘I’m WONDERFUL(원더풀), HEARTFUL(하트풀), CHEERFUL(치어풀), JOYFUL(조이풀), GREAT(그레잇), YOLO(욜로)’ 카드를 출시 한 바 있으며 이번 ‘I’m DRIVING’ 카드 출시로 ‘I’m’ 시리즈 포트폴리오를 한층 더 강화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자동차 운전자 고객의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유/드라이버/오토 할인 혜택을 담았다“며 “지속적인 고객 경험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