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를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연말 크리스마스나 데이트 코스 등 다양하게 계획을 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특히, 경기도 남양주에는 폭포 및 자연휴양림, 산들 소리 수목원, 유기농 테마파크, 봉선사 등 다양한 관광명소가 많아 남양주 갈만한곳으로 365일 내내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남양주는 이처럼 관광지뿐만 아니라 남양주 카페와 맛집이 즐비하다.  그 중 베이커리를 자체 생산하며 판매하는 팔당 카페 ‘오로라베이커리’카페가 주목받고 있다. 오로라 카페는 야외 정원 한쪽으로 식물원을 꾸며 놓아 꽃과 식물을 보며 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연말 크리스마스 데이트코스나 드라이브 코스로 각광받고 있으며 팔당 맛집 오로라베이커리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생과일주스와 직접 만든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어 품질과 맛 모두 만족도가 높다.

남양주 맛집 오로라베이커리 관계자는 “서울 근교에 있어 드라이브하기 좋고 한강 경치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로 데이트 코스에 탁월하다. 또 현재 크리스마스 주문 제작을 받고 있으며 문의가 많이 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넓은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주차에 대한 불편함은 전혀 없을 것이다. 이에 자동차 또는 오토바이 동호회에서도 자주 오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로라베이커리카페는 연중무휴로 매일 오전 10:00 시부터 새벽 01:00시 까지 운영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