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수험서가 인기다.

해당 교재를 통해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역사의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연표학습’ 과정을 제공하며,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 72주제’를 엄선한 ‘핵심정리’를 제공한다. 이어서 최근 3년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기출문제를 분석해 출제포인트를 짚을 수 있는 ‘기출리포트’와 함께 3단계 해설을 통해 자주 출제되는 기출문제를 정복하는 ‘대표기출’로 꾸며져 있다.

특히, 여러 스타일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무료 강의를 제공해 수험생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추가 학습자료(PDF 파일)를 제공하는 등 수험생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매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후 가답안과 문제풀이 과정이 마련된 에듀윌 한국사 라이브 방송 등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이 마련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