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더이안’에서는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이안셀 젠틀 워터 클렌징오일’을 통해 한 번에 원스톱 클렌징을 원하는 사람이 편하고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더이안 이안셀 젠틀 워터 클렌징오일은 식물성오일 및 자연 유래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씻어내 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깨끗하고 청결한 세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품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를 2중 필터링 방식을 적용하여 제품을 생산한다. 우선 역삼투압 방식 필터링을 통해 노폐물을 깨끗하게 걸러주며 다시 한번 이온교환수지 방식으로 필터링하여 중금속과 염소를 이온화 시켜주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깨끗한 정제수가 완성된다.

‘이안셀 젠틀 워터 클렌징오일’은 베타글루칸, 히아루론산, 무환자 추출물, 아르간 트리 커넬 오일, 고삼 추출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하는 이의 피부 속 건강까지 생각했다.

셀프 홈케어에도 쉽고 편리한 더이안의 ‘이안셀 젠틀 워터 클렌징오일’은 피부가 건조하여 촉촉한 세안을 원하는 피부, 향이 은은하고 사용감이 좋은 클렌징오일을 원하는 피부, 클렌징오일 사용 후 트러블을 겪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

더이안의 ‘이안셀 젠틀 워터 클렌징오일’ 관계자는 “파라벤과 인공향료,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메칠이소치아졸리논, 페녹시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등 우리 인체와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안전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젠틀 워터 클렌징오일’은 특히 저자극 제품으로 만들어져 민감성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안셀 젠틀 워터 클렌징오일’은 판테놀, 알라토닌, 병풀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하다 알려져 있으며, 피부를 말끔히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자극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며 피부트러블 케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렌징오일에 대한 구입 문의와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