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창용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왼쪽)이 17일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300만 원 상당의 교육용 기자재를 국군간호사관학교에 기부한 후 권명옥 국군간호사관학교장(오른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캠코 제공>
▲ 문창용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왼쪽)이 17일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300만 원 상당의 교육용 기자재를 국군간호사관학교에 기부한 후 권명옥 국군간호사관학교장(오른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캠코 제공>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지난 17일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문창용 캠코 사장, 권명옥 국군간호사관학교장, 남정현 캠코 대전충남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300만 원 상당의 교육용 기자재를 국군간호사관학교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국군간호사관학교 교육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지원하고 사관학교 생도들이 전문성을 갖춘 정예 간호장교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빔 프로젝터 등 교육용 기자재는 보다 체계적인 간호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국가와 국민에 헌신하는 정예 간호장교로 성장할 사관학교 생도를 위해 이번 교육용 기자재를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공공기관으로서 우수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