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 12일과 추석당일인 13일 휴점, 롯데아울렛은 추석당일만 휴점

롯데백화점광주점은 추석 전날인 12일과 추석 당일인 13일 이틀간 휴점을 한다. <사진=롯데백화점 광주점>
▲ 롯데백화점광주점은 추석 전날인 12일과 추석 당일인 13일 이틀간 휴점을 한다. <사진=롯데백화점 광주점>

 

광주지역 롯데백화점과롯데아울렛은 추석 연휴를 맞아 점포별 휴무일이 다르기 때문에 점포 방문 전에 미리 영업 여부를 확인해야 헛걸음을 피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우선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박상영)은 추석 전날인 오는 12일과 추석 당일인 13일 이틀간 휴점을 진행한다. 14일부터 15일은 정상 영업하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오후 8시 30분까지 30분 연장 영업을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아울렛수완점(점장 이동호), 광주월드컵점(점장 양남균), 남악점(점장 김병일)은 추석 당일인 13일 단 하루만 휴점을 진행하고 14일과 15일은 오후 10시까지 정상 영업을 한다.

특히 추석이후 연휴기간인 토~일 양일간 가족단위 고객들이 백화점과 아울렛을 많이 찾을걸로 예상됨에 따라 점포별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롯데아울렛광주월드컵점은 12일 추석맞이 민속놀이 한마당을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대형윷놀이를 진행하며, 참여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15일에는 미스트롯에 참가했던 주주자매의 트로트 미니 공연이 1층 정문에서 오후 2시와 4시에 총 2차례 진행 될 예정이며, 당일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광주FC 홈경기 관람고객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백화점광주점에서는 15일 오후 2시부터 11층 문화센터에서 신나는 마술쇼가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 1천원으로 당일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접수 가능하다.

또한 롯데아울렛남악점에서는 15일 오후 3시부터 롯데백화점앱 체험쿠폰 제시고객 대상으로 전통 꽃 팔찌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광주지역 롯데마트 4개점(상무점, 수완점, 월드컵점, 첨단점)은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넷째 주 일요일이 의무휴무일로 지정되어 있어 설 연휴기간은 정상영업을 하기로 결정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