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의 발아·성장·개화 과정을 통한 'Beauty'의 순화 과정을 담은 프리미엄 보타니컬 비건스킨케어 브랜드 '길라에잇(Gilla 8)'이 인천공항 시티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길라에잇이 입점한 시티면세점-아이엠쇼핑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위치해 있으며, 평소 유동 인구가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이에 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길라에잇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길라에잇의 베스트셀러 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듀얼 슈퍼 파워 래디언스 크림'과 '에센스 부스터'다. 출시 이후 1달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길라에잇은 브랜드 런칭 이후 현재까지 까다로운 비건 인증을 통과할 수 있는 천연 성분 배합 포뮬러를 개발 및 출시하고 있으며, 온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중국, 러시아, 대만, 동남아 등 전 세계 10여 개 국에 꾸준한 수출을 진행 중이다.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들의 후기가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확산되면서 무늬만 천연이 아닌 착한 비건화장품 브랜드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인천공항 1터미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길라에잇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라에잇 윤중기 대표는 “앞으로는 국내 유통 채널 확대를 비롯해 면세점을 이용하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해외 시장은 더욱 공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라며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국내외 소비자에게 길라에잇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