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안산점이 오는 가정의 달과 결혼 및 혼수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제품을 반값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침대 외에도 식탁, 소파 등 여러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며, 진열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품목을 최대 50% 할인가에 받아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본 이벤트를 통해 BIossom(블라썸) 제품을 퀸싸이즈(전체사이즈행사) 기준 42% 할인에 제공하고 있다.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하며, 이 외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에 있어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매장에서 직접 안전성 테스트를 보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배송 시 직접 방문을 통해 라돈의 수치까지 측정해 준다. 특히 정형외과 의사들이 함께 만들어낸 씰리침대는 매트리스 스프링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자체공장과 부품 제조사를 통해 제작하며, 완성도 높은 고품질의 매트리스만을 생산해 낸다. 이는 1950년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수면 시 정형외과적으로 최적의 자세를 찾아 주는 스프링 기술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씰리매트리스의 내부는 특허 받은 스프링을 사용할 만큼 차별화를 지향했다. 이는 교차배열 시스템으로 옆 사람의 흔들림을 잡아주고 기울임도 방지를 시켜 준다. 소재 역시 강철보다 강하고 가벼운 티타늄 합금 소재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트리플 옵셋으로 좌우간의 스프링 독립성 향상, 신체 안정성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정형외과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해낸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은 단단하고 안정감 있는 지지력에 편안함을 동시 제공하는 씰리침대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다. 이에 씰리침대는 전 세계 5성급 이상의 호텔에 씰리 매트리스르 공급하며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관계자는 “씰리 매트리스는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원단을 충전재에 엮어 고정시키는 핸드터프팅 방식을 이용한다. 원단 역시 은은한 광택과 최상의 촉감을 자랑하는 벨기에산 다마크스 원단이 사용되었으며 반응적 지지 기술로 3단계의 섬세하고 안정적인 지지력이 제공되는 포스처피딕 티타늄 스프링이 접목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