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기프트 카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리워드 제공… 온·오프라인 매장서 선물 패키지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All for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All for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폴리뉴스 박현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All for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e기프트 카드’를 선보인다. 10만 원권과 30만 원권 두 종으로 구성된 ‘가정의 달 기념 e기프트 카드’를 행사 기간 중 20만 원, 40만 원, 60만 원, 80만 원,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2만 원, 4만 원, 6만 원, 8만 원, 10만 원을 e기프트 카드로 리워드해준다.

한섬의 e기프트 카드는 해당 금액만큼 더한섬닷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선불식 전자상품권이다.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신용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가 완료되면 선물받는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로 전송된다. e기프트 카드를 받은 고객은 더한섬닷컴 내 ‘마이페이지’ 카테고리에 들어가 문자메시지에 적혀 있는 카드번호와 핀번호를 등록한 뒤 ‘한섬 e-money’로 전환해 사용하면 된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더한섬닷컴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이 이달 중 더한섬닷컴의 올해 S/S(봄/여름) 상품을 40만 원 이상 구매하면, e기프트 카드 2만 원권을 제공한다(ID당 1회). 아울러 오는 7일부터 26일까지 더한섬닷컴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기존‧신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시스템옴므’ 스포티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밖에 오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더한섬닷컴 온라인몰에서 가정의 달 선물 패키지도 출시한다. ‘타임’, ‘시스템’, ‘오브제’ 등 12개 브랜드에서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등 기념일에 선물로 적합한 의류‧잡화‧생활소품 등 기획상품을 선별해 총 34종의 선물 패키지를 마련했다.

한섬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휴가(바캉스), 명절 등 시즌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