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의 ‘퓨어 알티지 오메가3’가 자연형태 비타민E를 11mg 함유한 알티지오메가3 추천 영양제로 인기다.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불포화지방산이 산패되는 것을 막아준다. 오메가3는 산패가 일어날 경우 인체에 유해한 성분으로 변할 수 있으므로 이를 예방하려면 비타민E가 함께 첨가된 제품을 골라야 한다.

오메가3는 우리 몸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지방산이지만 자체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 섭취가 필요하다. 따라서 오메가3 음식만으로 채울 수 없는 일일권장량(500~2000mg)은 영양제를 통해 보충해야 한다. 

혈압정상수치 유지 및 혈액순환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을 돕는 오메가3 효능이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이 부모님 생신선물, 수험생 영양제 등 온가족 영양제로 오메가3를 찾고 있다. 그러나 오메가3를 공복에 과도하게 섭취하면 복통, 구토, 설사 등 오메가3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정확한 복용법에 따라 섭취해야 한다.

유유제약의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체내 흡수와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 오메가3 영양제다. 독일 KD Pharma사의 독자기술인 저온초임계추출법을 통해 원료의 손상 없이 오메가3를 추출하였으며 추출과정에서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소형어종 엔초비에서 얻은 오메가 원료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강화했다. 해양 먹이사슬 최하단에 위치한 소형어종은 중금속 위험 및 해양 오염으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 또한, 합성향, 착색료, 합성감미료 등 화학 첨가물을 배제하였고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연질캡슐로 만들어져 소화력이 떨어지는 노약자들도 위장의 자극 없이 섭취 가능하다.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소형캡슐로 제조되어 목 넘김이 편하고 레몬 추출 오일 함유로 오메가3 특유의 비릿한 어취가 없다. 또한, PTP 개별포장 되어 있어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하다.

한편, 유유제약 관계자는 “최근 유사한 퓨어알티지오메가3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어 소비자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며 “제품 구매 시, 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라는 정확한 브랜드명과 제품명을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