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설레게 하는 봄 향기가 만연한 요즘, 결혼 시즌이 찾아왔다.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는 일을 알리는 ‘결혼’은 무엇보다 긴장되고 설레는 일이지만 고려해야 하는 것도 무수히 많다. 예물, 예복, 신혼여행 등 많은 것들이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어떤 웨딩홀을 선정해야 하는지 관건인 것이다. 

수원예식장 더아리엘은 오는 2019년 5월부터 8월까지 골든타임을 포함한 잔여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수원하우스웨딩 더아리엘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 맞춤형 예식 진행으로 수원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의 예비신랑 신부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수원웨딩홀추천 장소로도 손꼽히는 더아리엘의 1층 컨벤션홀은 그날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장소다. 천장에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샹들리에가 설치되어 있으며 내부는 전체적으로 차분한 컬러톤을 사용해 고풍스러운 느낌을 준다. 특히 조명은 화사한 핑크골드의 샹들리에와 화이트톤의 최첨단 조명을 사용, 호텔식 웨딩의 품격을 높였다.

5층 스카이가든홀의 경우 야외예식을 희망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꿈 같은 최적의 장소를 제공한다. 실내웨딩과 야외웨딩의 장점을 두루 겸한 스카이가든홀은 내부 천장에 오픈돔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외부엔 야외 테라스 정원을 갖추고 있다. 날이 좋은 날이면 자연 채광이 스며들어 밝고 화사한 분위기 연출이 한층 더해진다.

관계자는 “더아리엘은 남다른 분위기의 고풍스러운 예식, 또는 스몰웨딩을 꿈꾸는 예비부부에게 최적화된 장소를 제공한다. 특히 잔여 타임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1층 대관과 5층 대관의 할인은 물론 식대도 할인되는 혜택 등 파격적인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웨딩 전문가와 함께하는 특별한 예식, 합리적 가격에 퀄리티 높은 예식 진행을 원한다면 수원웨딩홀 더아리엘에서 스몰웨딩부터 나이트 웨딩까지 다양한 예식 진행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