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불문하고 여드름과 같은 피부트러블은 고민이다. 통증이 심하거나 얼굴에좁쌀 여드름 퍼지는 등 그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피부과를 방문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지만, 가끔씩 발생하는 뾰루지나 크기가 작은 여드름의 경우 집에서 셀프홈케어로 관리하는 것이 편하다. 그러나 이때 청결한 위생과 집중적으로 고민 부위를 관리해줄 수 있는 스팟케어가 동반되는 것이 좋다.  

요즘은 트러블패치, 여드름패치 등 스페셜케어 제품을 올리브영이나 롭스 등과 같은 H&B스토어나 약국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다. 스팟케어 제품의 경우 많은 종류의 제품이 존재하는데 대표적으로 상처부위에 붙이는 타입인 스팟패치, 상처부위에 바르는 연고나 스팟크림타입의 제품도 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스팟패치의 경우 외부환경으로부터 상처부위를 보호하면서 진정시켜주지만 굴곡진 부위에는 쉽게 떨어지거나 메이크업을 하기에 불편한 단점이 있을 수 있다. 그러다 보니 바르면 끝인 크림 형태의 흡수력 좋은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착한 성분으로 천연화장품을 만드는 국내 뷰티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가 ‘썸바이미 아하바하파하 14데이즈 슈퍼 미라클 스팟 올킬크림(SOME BY MI AHA BHA PHA MIRACLE ACNE CLEAR FOAM)’은 고민인 부위에 집중케어를 할 수 있는 여드름화장품 제품으로 추천할 만 하다.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하바하파하 14데이즈 슈퍼 미라클 스팟 올킬 크림’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20가지 주의 성분을 무첨가한 고민 스팟 집중 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아하 바하 파하 성분 900ppm과 썸바이미만의 독자 성분인 ‘트루시카™’이 750,000ppm 그리고 D-판테놀 10,000ppm을 함유한 제품이다. 

썸바이미 만의 독자 성분인 ‘트루시카’ 성분은 쑥, 티트리, 병풀 등으로 이루어진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쉽게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 보충과 함께 붉게 올라온 뾰루지가라앉히기에 좋은 성분이다. 또한 이 제품에는 D-판테놀이라 불리는 성분이 10,000ppm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 및 유수분밸런스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성분이 피부가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고민 부위에 바르는 스팟크림 임에도 불구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젤 타입의 여드름크림으로 화장 전에도 문제없이 바를 수 있고, 화장 후에도 각질이나 건조함 등으로 들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썸바이미의 모든 판매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