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퓌센(대표 이경자)은 대한민국 리더스 포럼(회장 박창수) 산하기구인 비즈아리(Bizari)와 업무지원 협정을 맺었다고 최근 밝혔다.

자체 브랜드인 ‘수연나(秀緣娜)’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메디퓌센은 2006년 설립 이후 현장 실전 경험과 검증된 비결로 의약품과 화장품이 결합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화장품 분야를 열어나가고 있다.

수연나 제품들은 화학성분을 최대로 배제한 천연유래성분을 이용하여 일시적인 처방이 아닌 피부가 자생력을 갖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수연나 화장품은 화장품 미용분야와 화장품 학과에서 국내 최고수준을 갖추고 취업률도 가장 높은 경인여자대학교, 서경대학교, 인천재능대학교 등 유수의 대학들과 산학협력을 통해 공동 연구개발 및 미용학과 학생들의 실습재료용 등 전문가들의 철저한 임상실험을 거쳐 만들어진다.

자연과 과학을 접목하여 인간의 감성욕구를 자극함은 물론 개개인의 피부 유형별로 정화와 치유, 개선 등 맞춤 해법을 제공하는 수연나 화장품은 병·의원 피부과, 성형외과, 에스테틱 피부 관리 등 관련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다. 현재 메디퓌센은 자체 전담 연구실과 피부체험 관리실 등을 갖추고 대학 교수 및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부설 피부미용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자체 교육을 통해 관련 분야 전문가들을 지속적으로 양성하고 있다.

한편 메디퓌센은 지난해 중국 랴오닝성에 위치한 금주의과대학과도 산학협력 협정을 맺고 코스메슈티컬 화장품과 관련 기술을 중국시장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금주의과대학은 랴오닝성에서 가장 큰 종합병원을 비롯해 5개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리더스 포럼은 국내외 내로라하는 기업, 단체, 협회 등의 대표들과 법, 금융, 회계, 수출입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비영리단체이다. 비즈아리는 대한민국 리더스 포럼의 구성원들 간에 상호 업무를 실질적으로 돕기 위해 설립됐다.

김은주 비즈아리 대표는 “이경자 대표님은 중국대학순위와 상관없는 대외한어과가 아닌 수준 높은 중국인본과에서 한국유학생들이 모두 중국대학유학을 성공하고 있는 중국 발해(보하이)대학교의 뷰티미용 관련 분야를 담당하면서 중국 대학과 미용관련 분야 쪽으로 전문성을 확보하고 계시다”며 “이경자 대표님이 추진하고 계시는 고품격 수연나 화장품의 중국시장 확대 등의 업무 경험은 중국 진출을 원하는 비즈아리 회원사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