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에 영어 공인점수 또는 어학연수는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또한 해외 취업이나 대학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는 영어점수가 절실하다. 하지만 막상 영어공부를 국내에서 준비하기에는 비용과 시간적인 측면에서 효율이 높지 못한 것 도 사실이다.

그래서 필리핀 어학연수는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대안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고효율을 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1:1수업을 기반으로 한 필리핀어학연수는 영어에 기초가 없거나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는 영어를 시작할 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하지만 필리핀어학연수는 더 이상 기초만 배울 수 있는 곳이 아니다. 이제 필리핀에서는 취업이나 해외에서 대학교에 진학할 수 있는 공인시험성적 (IELTS, TOEIC, TOEFL등)을 획득 할 수 있다. 일부 필리핀어학원에서는 공인시험센터 또한 직접 인정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시험코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 관계자는 “필리핀 어학연수의 경우에 자신에게 맞고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어학원을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단순히 저렴한 플랜을 제시하며 현지와 실제 내용이 다른 부분을 과대 광고하거나 법적인 분쟁이 있는 학원도 많다. 대부분의 희망자들이 인터넷 정보에 의지하는데, 정확하지 않은 것들이 섞여있어 오히려 혼란이 가중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2월 16일~17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필리핀 어학연수 박람회에서는 아이엘츠 보장반, 스파르타, 일대일 강의로 유명한 세부, 바기오 등의 유명한 필리핀어학교들이 참가하며, 현지 필리핀 학교 관계자가 직접 1:1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필리핀지역, 어학원, 프로그램 등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현지 생활 전반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특히 학생들이 가장 예민하게 생각하는 부분인 필리핀 치안 문제에 관련해서도 안내가 될 것이다. 

또한, 박람회 참가자들에게는 필리핀 파격적인 학비 장학혜택을 주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무료 필리핀무료어학연수, 노트북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필리핀유학이벤트”를 검색 후 ‘서울부산 필리핀 어학연수박람회’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해당일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