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제4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실시되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시험 종료 직후 11시 30분부터 가답안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가답안을 맞출 수 있도록 진행되는 ‘에듀윌 한국사 끝장토크’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해 족집게 돼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시험을 직접 치르고 온 에듀윌 직원들의 거침없는 한국사 토크가 이어질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제34회부터 40회까지 총 7회 기준 정확도 100%를 자랑했다. 현재 에듀윌은 가답안 방송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가답안 사전신청은 에듀윌 유튜브 내 생방송 티저영상 속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제4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목표점수를 적고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목표달성 한국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신의 목표점수를 맞춘 경우 치킨을 받을 수 있고 틀리더라도 커피를 받을 수 있다. 18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해당 이벤트가 25일까지로 연장된 것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