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참모들 수준 떨어져, 야당 분발 촉구”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 (사진=연합뉴스)
▲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 (사진=연합뉴스)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11일 문재인 대통령의 전날 신년 기자회견에 대해 문 대통령의 현실과 동떨어진 국정운영 인식을 비판하며 야당의 분발을 촉구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처음에는 이 정권의 이기붕이 누구인가가 참으로 궁금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홍 전 대표는 “그런데 어제 대통령의 연두 기자회견을 보니 현실과 전혀 동떨어진 인식을 가지고 국정운영을 하는 사람은 대통령 자신이라는 것을 나는 뒤늦게 알았다”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제대로 직언할 참모라도 있으면 좋은데 참모들의 수준이나 질이 현저히 떨어지고, 어슬픈 좌파 이념에 쩔은 사람들만 주변에 두고 있으니 앞으로 국정운영도 암담하기만 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홍 전 대표는 “이럴때 일수록 국민들은 야당만 바라본다”며 “다시 한번 야당의 분발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앞서 올린 글에서는 “가동주졸이라는 말이 있다. 길거리에서 노는 철없는 아이들을 이르는 말”이라며 “문재인 정권이 이렇게 가동주졸처럼 분탕질을 쳐서 나라가 위태롭게 되어 가고 있는데 야당들은 뭐하고 있냐고 국민들이 분기탱천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홍 전 대표는 “한 마음으로 문재인 정권에 대항하라”며 “밥그릇 싸움 할 때가 아니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