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수능을 앞두고 주요 온라인게임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 넥슨은 수능을 앞두고 주요 온라인게임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넥슨은 수능을 앞두고 주요 온라인게임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서든어택’에서는 16일부터 25일까지 특정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TRG21(IS) 연필’, ‘학생 캐릭터 세트’, ‘칠판 지우개’ 등 영구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상자와 30만 경험치, 아이템 거래 지원 서비스 플리마켓 등에서 사용 가능한 SP 등을 수능 격려 보상으로 선물한다. 또 15일부터 29일까지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경험치와 최대 1500 SP 등을 지급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수능 종료 기념으로 15일부터 28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꿀단지 룰렛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카트 꿀단지’를 획득해 오픈하면 ‘도검 보석’을 지급하며, 해당 아이템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넥슨캐시’를 비롯해 무제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기어’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2월 13일까지 ‘수능 끝! 무기 들고, 속성 과외 시작’ 이벤트를 통해 만렙 캐릭터로 ‘마영전 단기 과외 교실’ 이벤트 스토리를 진행할 경우, 계정 내 보유하고 있는 1레벨 캐릭터의 레벨을 최대 85레벨까지 레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캐릭터 레벨에 따라 최대 ‘+13 정의로운 신념 듀라한 무기’, ‘+12 듀라한 방어구 풀세트’, '강화된 액세서리 풀세트' 등 전투 진행에 유용한 장비 전반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버블파이터’에서는 14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 시간대에 접속하면 ‘캡틴 쉐도우’ 시리즈를 포함한 무기와 고급 의상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수능 대박기원 무기패션 프리데이’를 진행한다. 또, 15일부터 22일까지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커맨더 호크 매직바늘’을 지급하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아이템을 ‘ALL 빙고’에 활용하면 신규 무기 ‘커맨더 호크 라이플’을 얻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너, 정말 수고했어~’ 이벤트를 통해 15일부터 18일까지 10레벨 이상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숙련가의 성장 패키지’를 1회 지급한다. 

‘사이퍼즈’에서는 15일부터 22일까지 2000년, 2001년생 유저가 게임 내 ‘보상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15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캐릭터 ‘테이’의 시즌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EC 테이 유니크 부스터’, ‘격하게 수능을 본’ 칭호, ‘수험생의 특권’, ‘전투 장비 이용권’, ‘경험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마비노기’에서는 17일, 18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체력이 증가하는 ‘힘이 불끈! 에너지 드링크’와 최대 생명력 및 방어력이 증가하는 ‘쩍쩍 붙을 거야! 엿다발’, 장비 숙련도 상승의 ‘녹슨 망치’, ‘푸른빛 프리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