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성분 및 감마리놀렌산 담긴 보라지 오일 함유
피스피스 스위트‧피스피스 비터 등 총 3종 구성

유한양행은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에서  여성의 그날(생리)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피스피스(PEACE PIECE)’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유한양행 제공>
▲ 유한양행은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에서  여성의 그날(생리)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피스피스(PEACE PIECE)’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유한양행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유한양행은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에서  여성의 그날(생리)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피스피스(PEACE PIECE)’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뉴오리진 피스피스는 ‘그날을 위한 평화 한 조각’이란 의미를 담았다. 

피스피스는 식물성 유지를 사용하지 않고 카카오버터와 설탕 없이 사탕수수 당만으로 만든 초콜릿 제품이다.

마그네슘과 아연, 칼슘을 함유한 루이보스 추출물과 생강 추출물 등 생리통에 도움을 주는 허브 성분, 월경 전 증후군 증상 완화 및 민감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감마리놀렌산(220 mg, 식약처 일일섭취량 기준)을 더했다.

제품은 ‘피스피스 스위트’, ‘피스피스 비터’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초콜릿 본연의 맛을 살린 카카오 60% 다크 초콜릿과 피스피스 비터와 밀크 초콜릿에 마그네슘이 풍부한 헤이즐넛을 더한 피스피스 스위트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피스피스 세트’도 출시됐다. 이 제품은 피스피스 스위트와 피스피스 비터가 포함됐다.

한편 뉴오리진은 피스피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과 여의도 IFC몰, 잠실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신촌점, 하남 스타필드 등 뉴오리진 플래그십 스토어 및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내 전국 15개의 매장에서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피스피스 구입 시 포장 서비스 및 허브 핫 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