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룩스앤필라테스가 미사강변신도시에 요가& 필라테스 스튜디오 지점을 오픈한다. 하남 미사 강변신도시는 교통•학군•편의시설•자연환경이 조화롭게 구성된 주거 환경이 우수한 신도시이다. 지역주민의 생활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한 정신과 몸을 만들기 위해 „요가 & 필라테스‟ 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요가룩스는 지역 생활 패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미사역(2019년 6월 개통 예정) 인근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자리하게 됐다.  
 
막바지 오픈 준비를 하고 있는 요가룩스 미사역점은 또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눈에 띈다. 요가,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기구필라테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 미사역점을 보다 업그레이드된 시설과 서비스로 준비한 요가룩스 관계자는  “경기로 하남 미사 강변신도시 요가룩스 미사역점은 요가 & 필라테스 센터에 최적화된 장비와 시설로 회원들에게 편안함과 동시에 건강한 삶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노력한다.” 라며 “미사역점은 요가&필라테스가 전문적인 운동인 만큼 고객의 몸을 변화시키기 위해 개개인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요가&필라테스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요가룩스는, 현재 서울·경기권부터 점차 스튜디오를 확장하며 요가룩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요가 &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 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어 요가룩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근성을 높여 고객들의 삶이 '요가&필라테스'가 친숙하 게 스며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하며,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삶을 선사하기 위해 요가& 필라테스 전문 브랜드를 강화하며 안정적인 요가&플라잉요가&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요가룩스는 학동본점, 이대점, 신사점, 석촌점, 서울대입구점, 강동역점에 이어 미사역점 을 오픈 중에 있고 교대점, 광흥창역점, 역삼점, 신논현점 등 포함 총 17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