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중국 유학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신라면세점은 지난 달 31일 연세대학교에서 열린 재한 중국 유학생회 주최의 ‘중국의 날’ 행사에서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 신라면세점은 지난 달 31일 연세대학교에서 열린 재한 중국 유학생회 주최의 ‘중국의 날’ 행사에서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신라면세점이 중국 최대 쇼핑 성수기인 ‘광군제(光棍節ㆍ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 공략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달 31일 연세대학교에서 열린 재한 중국 유학생회 주최의 ‘중국의 날’ 행사에서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중국의 날 행사는 2013년부터 시작된 행사로 주한 중국대사관, 중국 기업체 임직원 등을 비롯한 약 2천 명의 중국 유학생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문화교류 행사다.  

신라면세점은 올해 중국의 날 행사에 참여한 중국 유학생들에게 멤버십 가입 이벤트를 진행했다.  

연세대학교 등 서울 시내 9개 대학에 재학 중인 중국 유학생 약 1만6000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열고 신규 회원이 된 중국 유학생들에게 신라면세점 사은권, ’빌리프’, ‘잇츠스킨’, ‘동인비’ 등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증정했다.  

신라면세점은 광군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신라면세점 중국 웨이보 공식 계정에 게시한 광군제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순금 5돈 열쇠를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중국인을 대상으로 11% 할인 상품, 원플러스 원(1+1) 상품 등 숫자 1과 관련한 기획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 111명에게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제주점에서는 1일부터 11일까지 당일 1111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에게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행운의 즉석 복권’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에서는 광군제를 맞아 11월 10일까지 당일 사용 가능한 적립금 111달러 및 적림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신라 홍바오’ 1111개를 매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인 고객 유치를 위해 중국의 날 행사 참여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밀레니얼 세대를 잡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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