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바람이 찾아오면서 평일과 주말을 이용해 국내여행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서울에서 멀리떨어지지 않은 서울근교나 경기도권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특히 바다를 볼 수 있고 멋진경관을 즐길 수 있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제부도가 인기가 많다.

제부도는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제부리에 있는 조그만한 섬이다. 하루에 두 번 썰물 때면 바닷물이 모세의 기적처럼 양쪽으로 갈라지는데 그때 장관을 연출한다. 그렇기 때문에 ‘모세의 기적’이라고 불리며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제부도는 특히, 근접성이 좋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제부도를 찾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제부도 맛집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면서 ‘논뚜렁밭뚜렁’에 대한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굉장히 높아졌다.

제부도 맛집 논뚜렁밭뚜렁은 한옥으로 지어지고 넓은 주차장이 있어 가족외식이나 회식장소로 인기가 좋다. 직접 가게 앞에 있는 텃밭에서 기른 채소를 사용하고 모든 음식 재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한 질 좋은 음식으로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특히 인기가 많은 음식은 간장 꽃게장 정식과 황태구이 정식이다. 간장 꽃게장 정식의 경우는 인천에서 직접 가져온 신선한 꽃게로 만들어 신선함을 더했다. 또한 특별한 비법을 통해 게 특유의 비린내를 없애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황태구이 정식의 경우에도 직접 황태덕장에 가서 좋은 황태를 가져와 특제소스를 듬뿍 발라 달콤하고 매콤한 맛으로 미각을 사로잡는다.

제부도 가볼만한곳 논뚜렁밭뚜렁 관계자는 “직접 기른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제공하고, 17가지 반찬으로 제부도에서 유명한 음식점답게 늘 변함없는 맛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겠다”면서 “손님들의 편의을 위해 주차장도 넓게 만들었다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