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산앤컴퍼니가 프리미엄 펫 간식 브랜드 ‘마이리틀 울프&라이언’을 런칭하고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에서는 반려동물과 보호자간의 진짜 가족 의미에 대해 생각하는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와 몰리스펫샵과의 이색 콜라보가 돋보이는 즉석당첨 본품 증정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는 스튜디오 그레이그라피와 함께하고, 반려중인 강아지 또는 고양이에게 “우리와 함께 해줘서 고마워” 라는 메시지를 전하면 추첨을 통해 다섯 가족에게 촬영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 9월 28일부터 10월 12일까지, 당첨자 발표 : 10월 18일)

몰리스펫샵과는 이색 콜라보가 진행된다. 디지털 캠페인 사이트에서 마이리틀 영상을 시청하고 즉석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전국 몰리스펫샵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본품 증정 쿠폰이 발급된다. 
(이벤트 기간 : 9월 28일부터 선착순 종료 시까지, 증정 기간 : 10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수령 장소 : 전국 몰리스펫샵(매장 선택 가능))

마이리틀 울프&라이언은 No옥수수, 밀, 대두 등 그레인프리 간식으로 반려동물의 알러지 유발 요인을 감소시키고 세미 모이스트 (Semi-Moist)로 수분 섭취에 탁월한 간식이다. 마이리틀 울프는 강아진 전용으로 칠면조/돼지/오리/연어 4가지 제품이, 마이리틀 라이언은 고양이 전용으로 연어/참치/대구/오리/치킨 5가제 제품이 런칭되었다.

마이리틀 브랜드 담당자는 “대한민국에서 반려동물에 대한 ‘진짜 가족’의 인식이 한 층 더 성숙해지길 바라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더 건강한 펫 푸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 울프&라이언’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