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혼자 먹는 밥)’에 대한 시선이 달라지고 있다. 과거에는 혼밥을 먹는 이들을 사회적으로 어울리지 못하는 사람으로 보는 시선이 많았지만, 1인 가구가 급격하게 늘고 서양의 개인을 중시하는 사고방식이 빠르게 전파되면서 혼밥은 자연스러운 하나의 식문화가 되었다. 이렇게 혼자 밥을 먹는 것이 당연하게 되면서 오히려 깔끔하게 혼밥을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 각광받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대구 지역의 경우 테이크아웃 전문 수제 돈까스 브랜드 ‘동명카츠 대구 테크노폴리스점’이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구 테크노폴리스 돈까스 맛집으로 불리는 동명카츠 대구 테크노폴리스점은 등심돈카츠부터 치즈돈카츠, 카레돈카츠, 안심돈카츠, 텐더커틀렛, 생선커틀렛 등 모든 메뉴가 100% 국내산 냉장 돈육과 생빵가루, 카놀라유만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더불어 동명카츠는 ‘신선’, ‘건강’, ‘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당일 생산, 당일 소진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매일 신선하고 깔끔한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전 메뉴가 3천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돼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학생들도 부담 없이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하는 이은 즉석에서 무료로 튀겨 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해 조리가 익숙하지 않은 요리 초보들도 생생한 생돈까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대구 테크노폴리스 돈까스 맛집 동명카츠 대구 테크노폴리스점 관계자는 “건강하게 먹을 수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동명카츠를 늘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간단하지만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동명카츠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명카츠는 수제 생 돈까스 외에도 7종류의 건강한 건어물과 아몬드인 ‘양동건어물’ 등이 있으며, 150년 전통의 일본 수제 간장 ‘교토소유 간장’, 연어스테이크, 돈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 등 가정에서 즐기기 좋은 고품질의 음식들을 신메뉴로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동명카츠는 인테리어, 집기, 초도물품, 기자재 포함 1,500만원 ‘확정창업비’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창업에 대한 문의는 ‘동명돈카츠’ 또는 ‘동명카츠’ 홈페이지 및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