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코리아’라는 단어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최근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 한국의 미용시장이 인기를 끌게 되면서 붙여진 신조어로 한국의 화장품, 화장기구, 뷰티서비스 등을 전체적으로 아우르는 말을 뜻한다. 그에 따라 뷰티디자이너가 되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국내에서는 ‘에듀킨 미용학원 부산캠퍼스’가 전문 강사진 맨투맨 강의로 90% 이상의 높은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합격률, 전문적인 실무수업을 바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원장 프로필 사진
▲ 실제 원장 프로필 사진

에듀킨 미용학원은 대한민국 최대 피부전문 법인학원으로 왕십리, 신림, 분당, 부산에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여 남녀노소, 연령에 상관없이 많은 수강생들을 보유하고 있는 아카데미다. 토탈 학원이 아닌 ‘피부 미용 마사지 전문 학원’이기 때문에 6주 과정 주 5일 수업으로 습득이 매우 빨라 단기간 국가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에듀킨 미용학원은 온라인 동영상과 오프라인으로 이중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오프라인 수업에서는 피부미용 분야(국가자격증, 아로마테라피, 스포츠테라피, 발관리, 왁싱, 피부실무 등)와 네일아트 분야(국가자격증, 젤 네일아트, 포크아트, 아크릴아트 등)의 실무교육이 진행되고 있어 취업 뿐만이 아닌 대학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1회 등록 비용으로 자격증 취득까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 또한 많은 예비 뷰티디자이너들이 에듀킨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 그에 따라 에듀킨은 2006년도 서울 국제미용 문화 예술올림픽 심사위원 위촉을 시작으로 2007년도 아시아 국제미용 심사위원장, 그 외 뉴욕 인터내셔널 뷰티스쿨 피부미용 왁싱 및 네일 라이센스 이수 등의 다양한 업적을 남기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에듀킨에서는 국제 왁싱 라이센스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미주 해외연수를 지원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50% 할인 수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이수정 대표원장은 “수강하는 학생들 중에는 20대부터 60대까지 그 연령대가 다양하며, 현재 67세 여성 수강생 분도 자격증을 취득해 샵 오픈 준비 중에 있을 정도로 수요가 높은 편이다”라며 “다른 아카데미와는 달리 연령대 상관없이 수강을 할 수 있기에 많은 수강생들이 사랑해 주시고 있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킨 미용학원 부산캠퍼스는 현재 외국 학교와 자매결연을 진행하여 학생들이 자유롭게 해외연수나 해외취업을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으며 한국의 뷰티미용기술을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여러 나라의 미용 학교와 교류하여 많은 사람들이 미용에 대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