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티트리 전문 브랜드 ‘써스데이 플랜테이션(Thursday Plantation)’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추석 선물로 좋은 제품들을 위주로 실시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헤어&바디 세트와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티트리 집중케어 세트로 구성됐다. 

먼저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헤어&바디 세트’의 경우 티트리 샴푸와 티트리 바디워시 세트를 구매 시 티트리 컨디셔너 본품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합성계면활성제 성분을 전혀 함유하지 않고 순수 티트리 오일과 알로에가 함유되어 더욱 상쾌하고 촉촉하게 헤어와 바디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또한,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티트리 집중케어 세트’는 티트리오일 10ml와 티트리 블레미쉬 젤, 티트리 블레미쉬 스틱으로 이루져 문제성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모두 활용도 높은 호주산 100% 순수 티트리가 함유되어 문제성 피부의 즉각적인 진정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스틱의 경우에는 휴대성이 좋아 장소에 구애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모아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순수 티트리로 만들어진 자사 제품과 함께 전국민이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할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티트리 오일의 힘을 호주 전역에 알린 최초의 브랜드인 써스데이 플랜테이션은 40년 동안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오일 고유의 영양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할 수 있는 에센셜오일인 ‘티트리오일’, ‘로즈힙오일’, ‘마카다미아오일’ 등을 개발하였다. 더불어 농축된 티트리 오일이 포함된 페이스, 바디, 헤어 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와 함께 써스데이 플랜테이션은 지난 3월 국내에 첫 상륙 이후,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신세계 삐에로 쇼핑 코엑스점을 비롯해 전국 판도라 드럭스토어 12개 지점과 온누리 약국 강남, 압구정, 논현역 3개 지점에 입점을 완료하였다. 아울러 최근에는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신라면세점 용산아이파크점, 삐에로 쇼핑 두타점에 입점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