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제공>
▲ <사진=KB증권 제공>

[폴리뉴스 한수린 기자] KB증권은 연금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기프티콘 또는 Liiv Mate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2018 연금꽃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연금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연말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된다.

첫번째는 적립식 이벤트로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계좌에 신규로 20만 원 이상을 1년 이상 매월 이체약정 한 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두번째는 일시납 이벤트로 연금저축계좌 및 DC/IRP에 신규가입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전, 또는 기존 계좌에 추가 납입한 고객 중 연금저축계좌 고객에게는 거래금액에 따라 기프티콘이나 Liiv Mate 포인트리를, DC/IRP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KB증권은 이와 함께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TDF(Target Dated Fund)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TDF는 투자자의 은퇴 시점을 타켓데이트로 하여 생애 주기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알아서 조정하는 자산배분펀드다.

 ‘연금저축TDF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에서 TDF를 매수하는 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KB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 진행한다.

박승권 연금사업본부장은 “은퇴 후 안정된 삶을 유지하기 위해 연금을 활용한 노후대비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연금의 절세효과와 풍성한 혜택을 받고, 연금을 활용해 노후 준비를 시작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또는 연금상품운영부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