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는듯한 무더위도 주춤하며 밤낮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이처럼 밤낮의 일교차가 벌어지기 시작한 때일수록 피부 보습 관리는 더욱 중요해진다. 여름철 사용하던 가벼운 스킨케어 제품의 경우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부여하기 어려울 수 있기에 적절한 제품 사용도 중요하다. 

또한 보습과 함께 신경써야 할 것은 바로 미백 관리다. 자외선이 강한 실외에서 야외 활동을 즐겨 하는 여름이 지나고 나면 피부가 자외선에 타는 것은 물론 기미, 주근깨, 색소침착 등으로 잡티가 증가하게 되므로 미백 기능이 있는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해 관리해 줘야 한다. 

이에 스킨, 로션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마스크팩, 수면팩을 통한 꾸준한 관리를 진행한다면 적절한 보습, 미백 관리가 가능하다. 이에 겟잇뷰티 뷰라벨 수면팩, 겟잇뷰티 뷰라벨 슬리핑팩, 수면팩추천, 슬리핑팩 추천, 기미크림추천 제품 순위를 확인하며 보습, 미백 관리가 가능한 수면팩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 가운데 주름 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의 ‘에센셜 나이트 더블유 크림’ (이하 르누베르 수면팩)의 경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얼굴기미없애는법, 기미잡티없애는법, 기미주근깨에센스, 얼굴잡티제거, 기미잡티제거는 물론 피부 탄력 부여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안티에이징화장품 수면팩으로 꼽히며, 포털사이트 수면팩 부문 BEST 100에서 꾸준히 인기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팩)은 녹차추출물, 마치현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동아열매추출물, 금은화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성분과 함께 ‘워터홀딩베리어 시스템’을 적용해 보습력에 신경 썼다. 이에 기미없애는법, 얼굴 하얘지는 법은 물론 화장 잘먹는 크림으로 화장 안뜨는 법 등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기에 적합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수면팩 하나로 보습 효과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 계절과 상관 없이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며 “자는 동안 간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르누베르 수면팩을 통해 많은 기초 제품, 기미크림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없이 꾸준한 미백 관리가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스킨토너, 에멀젼, 에센스, 링클크림, 아이크림 등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포털사이트 쇼핑 아이크림 부문 BEST 100에서도 인기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청춘의 강문영이 르누베르 제품을 사용하면서 '강문영화장품', '강문영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기도 했으며, 독일냉동디저트 전문회사 파머스랜드 코리아와의 이너뷰티 연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두타 면세점 입점, MBC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 '이리와 안아줘' 협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