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8월의 중순, 막바지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강화도는 교통요건이 좋아 당일치기 나들이는 물론 1박 2일 여행을 계획하기에도 부담이 없고, 피서를 즐기기에 좋은 시원한 서해바다를 비롯해 관광명소가 많아 매년 수많은 여행객들이 몰리는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강화도의 풍성한 먹거리 또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요소가 된다. 강화도 산지에서 잡아 올린 싱싱한 수산물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맛집이 많아 미식 여행의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강화도 선두리에 위치한 보광호 횟집은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매일 새벽 선주가 직접 잡아 올린 싱싱한 제철 수산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요리한 다양한 별미를 맛볼 수 있는 강화도 추천 맛집이다. 직접 잡은 수산물로 원산지 걱정 없이 믿을 수 있으며, 중간 유통 과정이 생략되어 저렴한 가격까지 갖춰 고객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강화도 맛집 보광호의 여름철 대표 메뉴인 양푸니 물회는 입 안 가득 시원함이 느껴지는 아삭한 식감과 새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진 메뉴로, 무더위를 날리기에 제격이다. 또한, 여름철 떨어진 원기 회복에도 좋은 오디장어구이 역시 인기 메뉴로 장어의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주목할 만하다.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모둠, 매운탕 등의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모둠회 스페셜 메뉴를 비롯해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골라 먹기 메뉴 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 밖에도 강화도 맛집 보광호는 단호박꽃게탕, 양푼해물탕, 해산물버터구이, 왕새우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며, 넓고 쾌적한 실내 분위기는 물론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어린이놀이방까지 구비하고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