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제식 문법 용어없이 영어를 가르치는 것으로 유명한 이충권 강사가 수능 영어 전문 온라인사이트인 제우스에듀를 오픈한지 6개월만에 7만명의 회원을 모으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면 이렇게 단기간에 7만명이 넘는 수강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충권 강사와 제우스에듀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이는 메가스터디를 포함하여 10년간 3개사 영어영역 1위로 활동하는 동안 이충권 강사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깊이 있는 강의와 온라인 수능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프리패스가 합쳐져 일궈낸 성과라고 볼 수 있다.

이충권 강사는 영어 학습에서 가장 큰 걸림돌이 되는 어려운 용어를 배제하고, 독해와 회화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해석 중심의 영어를 가르쳐주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영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메가스터디에서 활동할 당시에도 영어 과목에서 가장 많은 수강생을 보유한 1위 강사로 인기가 많았다.

제우스에듀 관계자는 “이충권 선생님이 소위 말하는 스타강사이긴 하지만, 메가스터디를 떠나 제우스에듀라는 새로운 브랜드 런칭 후 단 6개월만에 7만명의 프리패스 신청자가 몰리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며, “이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제우스에듀의 베스트셀러인 EBS 연계 교재들과 대치동 현장 수강생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이충권 모의고사로 구성된 열공팩을 무료로 제공하는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충권 강사의 강의와 제우스에듀 한정판 열공팩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제우스에듀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