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더워지는 날씨 속 잠 못 이루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고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시점에도 제대로 휴식을 취하지 못해 낮 동안 피로를 호소하는 것.

이런 더위 속에서 편안한 잠자리까지 마련돼 있지 않다면 스트레스는 더욱 커질 수밖에 없다. 이러다 보니 최근에는 수면에 도움을 주는 메트리스를 적극 활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10여 년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수입 메트리스 전문점 WMDK가 추천하는 제품은 템퍼매트리스다. 미국 NASA에서 엄청난 가속력과 압력으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특수 매트리스다. 초창기에는 신소재이기 때문에 대량생산이 어렵고 가격 면에서도 고가여서 쉽게 구매를 하지 못하는 매트리스였지만, 10년 동안 3만여회가 넘는 실험을 거쳐 고밀도, 내구력 및 가격 경쟁력을 갖춘 신소재 템퍼페딕 매트리스를 상용화하는데 성공했다. 

이런 과정을 거쳐 개발된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신소재로 인한 탁월한 편안함과 지지력을 느낄 수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해서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사는’ 브랜드인 만큼, 예비 부부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현재 WMDK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트리스는 템퍼페딕 클라우드 컬렉션 슈프림, 템퍼페딕 클라우드 컬렉션 프리마, 템퍼페딕 컨투어 컬렉션 슈프림, 템퍼페딕 플렉스 컬렉션 프리마 가 있다. 같은 메모리폼이지만 각각의 매트리스는 단단함은 물론 개인이 느끼는 단단함의 정도, 느낌의 정도가 다 다른 것이 특징이므로 직접 체험해 보는 것이 좋다. 

WMDK 관계자는 “실제 매장에서는 이러한 템퍼페딕에 대한 느낌 호불호가 극명하게 나타난다”면서, “일반 매트리스가 아닌 신소재인 만큼 직접 매장을 찾아 꼭 누워보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으로만 구매했다 환불하는 사례도 적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경험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WMD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