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일대는 평일, 주말을 막론하고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인데, 저녁시간대에는 회식자리를 찾기 위한 이들과 지인과의 모임, 데이트 등 각자의 목적에 따라 발걸음을 옮긴다. 한 집 건너 술집인 강남역에서 모임을 갖기 좋은 분위기 있는 술집을 찾기란 어려운 일이다.

인터넷을 검색해 보고, 블로그를 보고 가도 실망스러운 날이 많다. 이런 강남의 많은 술집들 사이에서 트렌디한 감성으로 현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모임장소가 있어 알려지고 있다.

강남역술집 언더그라운드는 트렌디한 감성으로 현대인들에게 어필하며 연말 회식장소 및 각종모임장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넓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며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언더그라운드는 수제맥주 전문점으로, 매달 수입 수제맥주 한 종을 선정하여 8000원에 판매하며, 퀄리티 높은 다양한 안주가 준비되어 있는 강남역 술집이다. 언더그라운드는 강남역맥주 전문점답게 예젝 그랜드 필스너, 프리마토 바이젠, 멀린 체르니(흑맥주), 호가든로제 등 다양한 수입 수제맥주가 준비되어 있고, 치킨을 10,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강남 술집 언더그라운드에서는 당구, 농구, 탁구, 인형뽑기, 노래방, 컬링게임, 다트 등의 다양한 놀이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술을 마시며 게임도 즐길 수 있다.

강남역 회식장소로 이용되는 ‘언더그라운드’는 강남역 신분당선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17:00 ~ 01:00, 토요일 17:00 ~ 01:00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