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근로시간 52시간 제도의 도입으로 취미생활, 스포츠 활동 등 폭 넓은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조건이 형성되자 반려동물 시장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반려동물을 키우지 못 하던 상황에 처해있던 사람들에게도 근로시간 유연화로 반려동물에게 충분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기 때문이다.

반려동물 업계 등에 의하면 이로 인해 기존 반려동물 시장에서 우세했던 강아지 분양 보다 고양이 분양이 탄력을 받고 있다고 전해졌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1인 가구가 많아지면서 고양이는 주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행복을 향유할 수 있는 습성과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이처럼 고양이 분양시장이 활성화 되자 고양이를 선택하려는 다양한 가치관을 충족할 수 있는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로도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강남고양이분양업체 톰앤캣은 뱅갈, 렉돌 등 명품묘종을 분양하고 있어 애묘인들의 이목을 끌었다.

강남고양이분양업체 톰앤캣은 뱅갈, 렉돌 등 명품묘종 70% 할인 분양이벤트로 애묘인들에게 합리적인 고양이 분양가를 지원하고 있다.

톰앤캣 관계자는 “톰앤캣은 초보 애묘인이라도 고양이 분양에 관한 다양한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분양에 관한 모든 정보와 상담이 전문적으로 이뤄져 안심하고 분양 받을 수 있다”며 “이번 고양이 분양 이벤트에서는 러시안블루, 노르웨이숲, 먼치킨, 스코티쉬폴드, 아비시니안 등 희귀품종 반려묘를 준비하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적합한 고양이 분양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톰앤캣은 체계적인 분양 시스템과 넓고 쾌적한 분양 환경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분양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동물병원 연계 건강검진, 자체 브리딩 시스템을 통해 고양이들의 건강관리를 돕고 있고, 우수한 사회화 교육을 마친 다양한 묘종을 분양받을 수 있다.

강남고양이분양업체 톰앤캣 관계자는 “많은 묘종 보유로 서울 수도권 지역 고객들에게 우선순위의 고양이분양업체로 손꼽히고 있어 많은 분들의 예약이 많아지고 있다”며 “최근 희귀품종묘를 분양 받기 위해 지방에서도 고객분이 찾아온다”고 말했다.

또한 “톰앤캣은 합리적인 고양이 분양가가 고양이 분양 시장에 올바르게 정착될 수 있도록 제도적 노력을 추구해나가고 있고, 고양이 분양 사후까지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강남고양이분양 업체 톰앤캣은 서울본점뿐만 아니라 광명, 건대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가까운 매장에 직접 방문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상담도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