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면 수많은 여행객이 인천을 찾고 있다. 인천은 서울과 접근성이 높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고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비롯해 갯벌, 산, 계곡에 이르기까지 천혜의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힐링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월미도 테마파크, 송월동 동화마을, 차이나타운, 송도 등 인천 가 볼 만한 곳과 관광 명소가 즐비하고, 여행코스 주변으로는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도 즐비해 떨어진 입맛을 돋워줄 수 있는 식도락 여행지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도 수많은 단골을 보유한 식도락 명소. 인천에서 동해안을 대표하는 별미 대게찜을 맛볼 수 있는 것도 모자라 산지에서 맛보듯 뛰어난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천 맛집이다.

해당 업체는 동해안 대게찜을 비롯해 킹크랩, 랍스타, 털게, 홍게 등을 당일 시세에 따라 판매하고 있으며, 선주 직판으로 운영되는 만큼 중간 유통과정 없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게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홍게탕, 게라면, 게딱지볶음밥 등의 식사 메뉴를 추가해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고, 식당 입구에 조성된 수족관에서 고객들이 직접 고른 대게는 주문과 동시에 쪄낸 뒤 먹기 좋게 손질 후 제공해 불편함 없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게찜만 주문해도 활어회와 물회, 제철 해산물, 튀김, 샐러드 등을 기본 스끼다시로 제공한다”라며 “해산물을 취급하는 만큼 식재료의 품질, 위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고,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을 조성해 지인들과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