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여행지 중 전라북도 전주는 사시사철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곳으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고장으로 꼽힌다. 더불어 음식의 고장답게 온갖 종류의 다양한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어 다양한 전주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전주 한옥마을은 전국구 명성을 가지고 있는 명소로 다수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불러 모으고 있는 곳으로 2017년 기준 1,109만 명이 이곳을 방문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한옥마을은 700여 채의 고풍스러운 한옥이 밀집해 있어 멋과 여유를 즐기기에 충분한 곳으로 꼽힌다.

한편 다양한 전주 가 볼 만한 곳들과 운치 있는 한옥마을 곳곳에 숨어 있는 맛집 탐방 또한 빠질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다. 이 가운데 전주 맛집 추천 대열에 올라 각종 모임장소에도 좋으며 프리미엄 중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난 정통 중식 레스토랑이 있다.

이곳은 전주 신시가지 맛집 ‘취팔선객잔’으로 전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인테리어 또한 빨간 천이 드리워진 객잔과 중국 느낌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실제 중국에 온듯한 느낌을 주며 고급 중국 요리를 가격대별 코스요리로도 즐길 수 있어 요리부터 식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전주 효자동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30년 경력의 요리사가 만든 중국 정통 스타일의 위샹샹구, 전가복 등의 130여 가지 고급 메뉴과 40여 가지의 중국 술이 있는 이곳은 독특한 고급 중화요리를 만나볼 수 있어 미식가들과 애주가들에게 전주 맛집으로 알려져 있어 그 맛의 특별함과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 꾸준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식사와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분위기 있는 데이트장소나 다양한 종류의 전주 모임장소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현대적인 감각과 중국 분위기의 포인트를 잘 살려낸 느낌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전주 전북대 맛집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사랑에 더욱 좋은 맛과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