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과거부터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메뉴 중 하나이다. 간단한 회식 또는 친구들 모임장소로도 치킨전문점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가정에서도 배달 또는 포장으로 많은 이들이 치킨을 즐기고 있는 만큼 치킨은 한국인들에게 떼어놓을래야 떼어놓을 수 없는 메뉴이기도 하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치킨을 좋아함에 따라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을 꿈꾸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따라 ‘치킨사냥푸드’가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특히 가맹비를 받지 않는 프랜차이즈로 알려지며, 소자본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창업자들과 노후를 준비하는 부부창업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치킨사냥푸드’ 관계자는 “가맹비는 물론 오픈 시 교육비, 인테리어, 가구 등 필수적인 요소들을 제외한 나머지는 가맹주의 경제 사정에 따라 상담 후 맞춤 설계를 통해 부담 없이 창업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식자재 공급 또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초보 창업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치킨집으로 인지도를 쌓아 올리고 있다.

최근 치킨사냥 시흥점을 오픈했으며, 현재도 전국적으로 치킨사냥 가맹점을 꾸준히 모집하고 있다.

창업에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치킨사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