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례나 환갑잔치, 칠순잔치, 팔순잔치 등 가족이나 일가 친척들 혹은 중요한 손님을 모시고 예를 갖춰야 하는 자리로 한정식전문점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는 중식이나 일식당에 비해 호불호가 적으면서 한정식 특유의 멋과 음식의 정갈함 등으로 모임에 참석한 이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분위기에서도 기인한다.

그 중에서도 돌잔치의 경우 돌사진, 돌의상, 답례품, 성장동영상 등 고민해야 할 부분이 많아 돌잔치 분위기를 띄울 수 있게 음식 맛과 돌잔치 진행 노하우를 겸비한 한정식 맛집이 특히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영등포에서는 한정식 코스요리 맛집 ‘진풍정 여의도점’이 대표적인 공간이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SNS 인스타그램에서 진풍정 여의도점에 대해 ‘플레이트 하나하나 신경 가득.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은 이곳. 분위기, 서비스 모두 굿이라 중요한 모임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곳’,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이 행복한 기분’, ‘고급스런 분위기부터 서비스, 정갈하고 예쁜 음식까지 산해진미 메뉴도 다양해 입이 호강한 날’, ‘가족모임이나 중요한 날 너무 괜찮을 듯’, ‘내가 왕이로다! 부담스러울 정도로 고급스럽고 맛있었음’, ‘예의바른 서비스 킹왕짱! 먹는 속도에 맞춰 나오는 음식의 정갈함에 맛도 일품’ 등으로 표현하고 있다.

진풍정 여의도점은 최대 200명을 독립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공간 규모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전 좌석 단독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영등포 일대 모임장소로 추천되고 있다. 특히 가족끼리 돌잔치를 진행하는 소규모 돌잔치에 제격인 20~30인 규모의 독립 장소부터 돌잔치 진행 시 필수인 빔 프로젝트와 각종 음향 장비 및 기타 옵션 등도 완비되어 있어 원활한 돌잔치 수행이 가능해 돌잔치 고객의 편의를 더했다.

한정식 코스요리 맛집 ‘진풍정 여의도점’의 관계자는 “가족 위주로 진행되는 소규모 돌잔치는 분위기가 특히 중요하다. 저희 공간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가운데 영양과 맛을 겸비한 밸런스 있는 푸짐한 궁중형 한정식 코스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과거 궁중잔치를 현 시점에 최대한 재현할 수 있도록 음식과 서비스 수준에 늘 만전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