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천연샴푸 (왼) / 피토테라피 트리트먼트 (오)
▲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천연샴푸 (왼) / 피토테라피 트리트먼트 (오)

장마 전선이 물러나고 본격적인 여름 열대야와 폭염이 예고된 가운데, 산뜻하고 청량한 사용감의 샴푸를 비롯한 두피ㆍ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부쩍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여름철은 강렬한 자외선과 고온다습한 기후와 더불어 두피 피지 분비와 땀 등이 왕성해지는 시기이다. 두피 각질 및 각종 두피 노폐물, 먼지 등이 흐르는 땀과 뒤엉켜 두피가 쉽게 민감해질 수 있는 여름엔 고농도의 무거운 샴푸보다 개운한 천연샴푸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글로벌 두피ㆍ헤어 케어 전문 그룹,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제안하는 천연샴푸는 청량한 사용감과 성분 안전성을 높인 자연유래 성분 95%의 피토테라피 샴푸이다.

닥터포헤어의 피토테라피 샴푸는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등 화학적 유해 성분을 배제한 약산성 샴푸로써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식물성 오일 포뮬라의 PHYTOTHERAPY™을 사용해 모발 컨디셔닝 효과는 높였다.

강렬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여름, 민감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pH 5.0 ~ 6.0의 약산성 밸런싱의 피토테라피 샴푸는 피부오염방지 특허성분 동백나무꽃추출물과 중금속 흡착 및 제거에 특화된 알긴산 등을 함유해 정화능력을 높여 무더운 여름철 개운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닥터포헤어의 피토테라피 샴푸는 높은 사용감과 성분 안전성, 세정력 부문 등의 꼼꼼한 분석을 통해 뷰티 전문 멘토 ‘디렉터파이(피현정)’가 선정한 2018 TOP OF TOP(탑오브탑) 착한 샴푸로 선정된 바 있으며,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