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성수기 때 대한민국에서 제일 주목받는 제주도 여행지로 알려진 제주도는 뛰어난 관광인프라, 다양한 체험, 지역 특색을 살리는 다양한 제주도 먹거리까지 계절별로 풍부하게 있어, 여행객들은 제주도 가볼만한 곳을 찾고 있다.

타지에서 맛보지 못하는 제주 맛집만의 해산물과 특산물, 풍부한 먹거리는 늘 제주도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 중 제주공항 인근에서 방문할 수 있는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천해천은 싱싱한 활전복과 샤브샤브 뷔페집으로, 현지인들에게 회식장소부터 가족 외식 장소로 알려진 제주도 맛집이다.

공항에서 차로 10여분 정도 소요되는 만큼, 접근성도 갖추고 있는 제주시 맛집이다.

현지인부터 관광객, 심지어 외국인 입맛도 사로잡는 합리적인 가격의 쳔여가지의 해산물은 여기만의 메리트라고 한다.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활전복뿐만 아니라 새우, 홍합, 황게, 오징어 등 해산물과 채소, 면류 6종의 샤브샤브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피자, 떡볶이, 치킨까지 풍부한 샐러드바, 후식으로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고급원두커피까지 제공된다.

아이부터 어른입맛까지 사로잡는 메뉴 라인업이 풍부해서 제주 도민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시내권 안에 있지만 20 ~30여대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은 쉽게 오고 가기에 편리하다.

천해천의 영업시간은 브레이크타임이 없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웹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