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정부, 사회주의 체제 개헌·연방제 통일 추진할 것…경제도 그리스·베네수엘라로 가고 있어”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 대표. <사진=연합뉴스><br></div>
 
▲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 대표. <사진=연합뉴스>
 

[폴리뉴스 신건 기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연말까지 나라가 나가는 방향을 지켜보겠다면서 정계 복귀를 시사했다.

홍 전 대표는 지난 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잠시 미국에 나갔다 오겠다”며 “홍준표의 판단이 옳다고 인정을 받을 때 다시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문재인 정부의 평화 프레임에 대해 “지난 70년간 한국의 번영을 가져다준 한.미.일.자유주의 동맹을 깨고 북.중.러 사회주의 동맹에 가담하겠다는 것”이라며 “헌법도 사회주의 체재로 개정하고 남북연방제 통일도 추진할 것이다. 주한 미군철수 문제가 북.중에 의해 공식화되고 국내 좌파들도 하반기에는 국가보안법 폐지와 주한 미군 철수를 본격화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홍 전 대표는 “지난 4.27 판문점 남북정상회담을 이러한 시도의 시작으로 본다”며 “국민들의 거센 비판에도 불구하고 위장평화회담으로 본 것은 그런 뜻에서 판단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북핵 폐기는 간데 없고 통일되면 북핵도 우리 것이라는 친북좌파의 논리가 앞으로 횡행할 것”이라며 “미북 핵 폐기 회담은 이미 헛된 것임이 판명되고 있는데도 트럼프는 11월 미국 중간선거까지는 최소한 ICBM 폐기만이라도 집중할 것이다. 북핵폐기는 간데없고 남북 협력만 앞세우는 이 정권의 노림수는 바로 이것”이라고 거듭 주장했다.

그러면서 국민들이 이러한 위장평화에 동의를 과연 하겠느냐고 반문했다.

홍 전 대표는 문재인 정부의 경제 정책에 대해서도 “나라가 망한 그리스와 베네수엘라로 가고 있다. 경제정책이 바뀌어야 산다”고 주장했다.

그는 “좌파정권이 들어서면 퍼주기 복지와 기업 옥죄기,증세,소득주도 성장론 등 좌파 경제정책의 시행으로 5년안에 나라가 거들 날수도 있다고 경고 한바 있다”며 “공무원 증원,강성노조 세상,이전소득이 근로 소득을 넘어서고 물가폭등,자영업자 몰락 ,청년실업 최고치 경신,기업 해외탈출은 경제파탄이 현실화 되고 있다는 경고”라고 설명했다.

또 “미국이 추가로 금리를 인상하면 해외자본 이탈도 가속화되어 나라는 IMF때 보다 더 어려워 질수 있다”며 “지방선거에서 경제를 통째로 넘기지 말자고 나라를 통째로 넘기지 말자고 한 것도 이러한 뜻에서 한 것인데 우리의 이러한 주장은 국민적 동의를 얻지 못했다”고 아쉬워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